경기도에서 만나는 작은 프랑스 마을, 가평 쁘띠프랑스
경기도 가평은 자주 가고 싶은 관광지가 많습니다. 우리나라 대표 수목원으로 손색없는 아침고요수목원, 외국인 관광객이 많이 찾는 남이섬 입구, 국제재즈페스티벌 등 큰 축제가 열리는 자라섬까지 경기도의 대표 관광지들이 모여 있습니다.
그중 ‘쁘띠프랑스’는 우리나라 사람뿐만 아니라 외국인들에게도 인기 많은 곳인데요. 프랑스의 한 마을처럼 아름다운 쁘띠프랑스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.
요즘 날씨가 따뜻해지다 보니 야외로 나서는 일이 많아지고 있는데요. 이곳 역시 많은 사람이 방문해 곳곳의 풍경을 사진 찍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.
들어가는 입구부터 ‘예쁘다’라는 말이 절로 나오는데요. 낭만적이고 예술적인 분위기의 건물들이 어우러져 동화 같은 마을의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.
쁘띠프랑스에는 꿈과 희망을 일깨워주는 ‘어린왕자’를 자주 만날 수 있는데 아이들뿐만 아니라 어른들에게도 동심을 전해주는 것 같습니다.
어디로 향해도 프랑스에 온 것 같은 느낌을 주는 쁘띠프랑스인데요. 계단에 가만히 앉아 있어도 낭만이 가득합니다. 프랑스의 모든 것을 보고, 즐기고, 체험할 수 있는 국내 유일의 프랑스 테마파크입니다.
화려한 프랑스풍 건물에서 프랑스의 의식주 문화를 체험한다면, 다른 곳에서 느껴볼 수 없는 특별한 경험이 될 것 같습니다.
쁘띠프랑스를 방문하신다면 꼭 들러야 할 사랑의 종탑입니다. 탑 아래로 쁘띠프랑스의 멋진 조망을 바라볼 수 있는 곳입니다. 사랑의 종탑 앞에는 ‘프러포즈의 방’이 마련되어 있는데요. 연인들이라면 놓치지 말아야 할 장소입니다.
천년을 사는 바오밥나무에 사랑의 종 자물쇠가 꽃처럼 매달려 있는데요. 이곳은 드라마 ‘베토벤 바이러스’, ‘시크릿가든’ 등 인기 TV프로그램과 영화, CF의 촬영지이기도 합니다.
이국적인 분위기의 건물들 사이로 어느 장소에서도 사진 찍기 좋은 곳인데요. 이외에도 곳곳에 프랑스 실사 포토존, 어린왕자 포토존 등 재미있는 포토존이 있기 때문에 찾아보는 재미도 있습니다.
쁘띠프랑스는 가족, 연인과 함께하면 좋은 추억을 많이 만들 수 있는 곳입니다. 가평에 가신다면 쁘띠프랑스를 기억해주세요.
*쁘띠프랑스 위치 : 경기 가평군 청평면 호반로 1063 운영시간 : 09:00~18:00 ※쁘띠프랑스 폐장시간은 계절과 날씨에 따라 유동적으로 운영됩니다.
문의 : 031-584-8200
written by 경기도 노희완기자 <저작권자 ⓒ 시티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>
![]()
댓글
|